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다리살 빼는법 하체비만에서 탈출 방법

by 같이가요 2021. 2. 10.

다리가 튼튼하면 걷기, 조깅 및 자세의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 다리살 빼는법 을 이용하면 다리의 뭉친 근육이 풀리고 건강한 하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남자 다리살 빼는법 은 일종의 근력 운동입니다. 다리 앞쪽에 있는 대퇴사 두근을 강화 시키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평소 생활에서 남자 다리살 빼는법 6가지

수분 유지

남자 다리살 빼는 법 으로 하루에 물을 2리터 이상 마셔야 합니다. 몸은 탄수화물을 글리코겐으로 저장을 하게 됩니다. 다리 운동 중에는 글리코겐을 에너지로 사용해야 합니다. 신체에 수분이 부족하면 글리코겐을 사용하는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글리코겐이 낮아지면 운동 후 근육의 피로와 회복이 늦어집니다. 다리 운동 하는 동안 최대한 수분을 많이 보충 하십시오. 더운 여름날에는 특히 더 많이 물을 마셔야 합니다.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는 것은 남자 다리살 빼는법 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에는 적절한 영양소와 단백질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리 운동 후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탄수화물은 글리코겐을 생성하여 근육 성장을 도우며, 단백질은 근육의 회복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칼로리를 충분히 섭취

칼로리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근육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이 있습니다. 충분한 칼로리는 몸과 하체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힘을 가져다 줍니다.

개인마다 활동 수준과 요구에 맞는 칼로리 섭취량이 모두 다릅니다. 의사 또는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한 후 본인한테 맞는 칼로리 섭취량을 찾아야 합니다.

설탕 음식을 제한하십시오

설탕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영양 성분이 낮고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설탕 음식을 섭취하면 다리살을 빼는 것이 어렵게 됩니다.

설탕이 들어 있는 음식을 제한 하는 것은 남자 다리살 빼는법 입니다. 탄산 음료, 시리얼, 과자와 케이크 등의 음식 섭취를 하면 안됩니다. 대신 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자주 일어나십시오

학생 또는 직장인은 하루 종일 앉아서 하루를 보내기 때문에 다리의 근육이 약하고 손실 되어 있습니다. 다리를 강하고 힘이 있게 유지 시키기 위해서는 20~30분마다 일어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60분마다 다리 스트레칭을 하거나 다리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충분한 수면은 다리 근육 회복을 지원하고 근육을 생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깊은 수면은 신체의 세포와 조직을 생성하고 회복 시키는 호르몬을 제공합니다. 충분한 수면은 남자 다리살 빼는법 이며 운동 성능을 최적화 시켜줍니다. (출처)

 

남자 다리살 빼는 다이어트 운동 방법 4가지

일시 정지

남자 다리살 빼는법 에서 다리 운동을 하면서 일시 정지를 하여 근육을 긴장 시키고 수축 시키십시오. 긴장과 수축은 근육에 더 관여하여 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스쿼트와 브릿지 등의 하체 운동을 할 때 이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리를 쉬게 하십시오

다리 운동을 무리하게 실행하지 마십시오. 운동을 무리하게 하면 회복 시간이 늦어지고 근육의 부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리 운동을 한 후 충분히 쉬게 하십시오. 쉬는 동안 다리 근육이 회복되고 강해질 수 있습니다.

압축 레깅스를 착용하십시오

남자 다리살 빼는법 에서 다리 운동을 하는 동안 압축 레깅스를 착용하십시오. 압축 레깅스는 다리에 압력을 가하여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압축 레깅스는 다리 운동 후 혈류를 촉진하고 근육의 회복에 효과적입니다.

폼롤러를 사용하십시오

다리 운동 후 회복을 위해 폼롤러를 사용하십시오. 폼롤러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의 조직을 재정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폼롤러는 전반적인 운동 능력을 향상 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

남자 다리살 빼는법 으로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이 있습니다.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은 안쪽 허벅지와 엉덩이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초보자는 파이어 하이드런트 킥의 운동 자세를 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처음에는 자세를 잡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중심을 읽기 쉬운 운동이므로 코어에 힘을 주어야 합니다.

 

 

사이드 런지

사이드 런지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남자 다리살 빼는법 입니다. 사이드 런지는 잠깐의 운동만으로 체지방이 제거되는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사이드 런지는 허벅지 안쪽의 근육이 긴장 되는 것을 느껴야 하며, 상체가 앞으로 쏠리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오지 않게 해야 하며 무릅의 부상이 없도록 주의 하십시오.

 

 

사이드 레그레이즈

남자 다리살 빼는법 으로 사이드 레그레이즈는 허벅지 바깥쪽을 자극 시키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사이드 레그레이즈는 매트에서 옆으로 누운 후 한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올리는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허벅지 바깥쪽 근육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허벅지살과 뱃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사이드 레그레이즈는 상체를 고정해야 합니다. 상체가 움직이면 운동의 집중이 떨어지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시저 크로스

시저 크로스는 허벅지 뒷쪽의 체지방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남자 다리살 빼는법 입니다. 시저 크로스는 하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며 다리살과 뱃살을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시저 크로스는 운동 강도가 높기 때문에 초보자는 정확한 자세를 취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 다이어트 운동으로 추천합니다.

 

 

싱글 레그 스쿼트

싱글 레그 스쿼트는 한 발만 이용하는 다리 운동이며, 의자 등을 활용해 운동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싱글 레그 스쿼트는 본인의 체중을 한쪽 다리로 옮기고 반대쪽 다리를 펴서 앉아야 합니다. 허리를 펴고 하체와 무릎을 굽히면서 천천히 앉아야 합니다.

싱글 레그 스쿼트는 허벅지가 바닥과 평행이 되면 일시 정지한 후 허벅지 근육의 자극을 주어야 합니다.

 

 

결론

남자 다리살 빼는법 은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헬스장의 기구를 이용하여 다이어트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홈트레이닝으로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본인의 체중을 이용한 다리 운동은 부상의 위험이 적고 하체의 체지방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다리 근육에만 자극하는 운동보다 유산소 운동과 함께하면 더 효과적인 다리살 빼는법이 될 것입니다.

 

출처: myallinfo.com/entry/%eb%82%a8%ec%9e%90-%eb%8b%a4%eb%a6%ac%ec%82%b4-%eb%b9%bc%eb%8a%94%eb%b2%95/

 

남자 다리살 빼는법 11가지로 하체 근력 강화 - 마이올인포

다리가 튼튼하면 걷기, 조깅 및 자세의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 다리살 빼는법 을 이용하면 다리의 뭉친 근육이 풀리고 건강한 하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myallinfo.com

댓글